-
키워드광고
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를 노출하면 관심 있는 고객들이 그키워드로 인해 사이트로 유입될 수 있게 합니다. 검색포털(네이버, 다음, 네이트, 구글 등)에서 해당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, 검색결과를 통하여, 광고주의 홈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도록 링크를 노출해주는 대표족안 형태의 광고입니다.
-
키워드광고의 장점
1. 높은 효율성과 정확도 2. TV, 라디오 등 타 광고에 비해 저렴한 비용 3. 키워드 인기도나 클릭량에 따라 광고비용이 책정되는 합리적인 방식 4. 클릭당 과금이 일어나는 CPC방식과 일정기간 노출보장이 가능한 CPT(CPM)의 다양한 형태의 광고